3박4일 일정 문의

3박4일 일정 문의

냠냐미 5 1097

이정도면 모두 소화할수 있을까요?


첫여행이라 짧지만 많은것을 체험하고 보고싶어서 ㅠㅠㅠㅠ 빼거나 추가할게 있을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

5 Comments
인조이타이완 2019.03.14 11:52  
우선, 일정이라는 것이 소화할수 있다 없다(?) 그런 것은 전적으로 본인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서도 달라질수 있는 부분 입니다.

단순히 가서 사진만 찍고 돌아보는 사람들과 좋아하는 곳에서 좀더 시간을 보내면서 차도한잔하고 여유있게 둘러보시기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으니요.

여행 일정을 정하실때, 본인의 이번 여행 일정의 주제나 목적이 무엇인지를 먼저 정한후, 그 주제에 맞는 여행지들로 묶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 합니다.


일정상 야시장 2번, 시먼딩 2번, 그리고 온천이 포함되어 있는 일정인데, 일정이 3박4일이나, 실제적으로 타이베이에서 보낼수 일정은 2박 3일정도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길지 않은 일정인데, 야시장 2번, 시먼딩 2번이 포함되어 있어서, 먹거리 위주의 관광일정으로 보이는데, 그외 관광지들을 보면 또 꼭 그런것도 아닌듯 합니다.

먹거리 위주의 여행이 아니라면 개인적으로 야시장과 시먼딩 중에 조금 줄이고, 다른 곳을 둘러보는 것도 괜찮은 선택일수 있을거 같습니다.

원하는 여행이 있을것이라서 무엇을 빼라 넣어라 라고는 말하기는 힘들거 같고, 개인적으로 조금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은, 2일차 오전에 임가화원을 방문하는 일정인데, 그때 상황을 봐서 임가화원 일정이 조금 일찍 끝내고, 단수이로 조금 일찍 이동을 하여, 단수이에서 워런마터우나, 빠리까지 넘어가보는 일정을 프랜B로 만들어서, 그때 상황에 따라서 변경할수 있는 일정을 추가로 준비해 놓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처음 여행이신데 여행일정은 잘 준비하신거 같은데, 이번 여행이 본인의 주제가 무엇이지를 한번 정하시고 그에 맞는 일정인지,
한번도 전체적으로 보시고, 본인이 가고 싶은 곳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면, 우선 일정 대로 움직이는데는 가능한 일정입니다.
냠냐미 2019.03.14 13:13  
감사합니다! 야시장을 줄인다면 어디를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밤에 할수 있는 것들이 한정적이라 야시장을 넣었습니다 ㅜㅜ
인조이타이완 2019.03.14 13:29  
맞습니다. 제가 여행일정을 만드실때 추천드리는 방법은 먼저 낮에 방문할수 있는 곳과 밤에 방문할수 있는 곳들을 먼저 따로 구분해서 적어 놓은후에, 본인의 일정 동선에 맞게 구글맵을 통해서 최대한 중복되지 않도록 가까운 동선으로 정해서 이동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이베이에서 밤에 많이들 방문하는 곳들은 101빌딩 전망대, 대관람차, 그리고 샹산 이정도를 많이들 방문하며, 그외에 단수이, 지우펀 등등 뭐 여러곳이 있겠죠.

이중에서 시티에 있는 곳들로 정리해 본다면, 전자의 3가지 정도가 되겠죠.


http://www.enjoytaiwan.co.kr/bbs/board.php?bo_table=plc_north&wr_id=19

위에 링크에 미리마엔터테인먼트 파크 같은경우는 스린야시장인 젠탄역에서 무료셔틀도 있어서, 스린야시장 들리는 일정에 좀더 시간을 여유있게 잡고 함께 둘러보는 경우들도 많습니다.
냠냐미 2019.03.14 13:38  
와!!!!!! 생각두 못했는데 미리마엔터테인먼트 파크 꼭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대관람차가 미리마엔터테인먼트 말씀해 주시는것이지요? 인조이타이완님 추천방식대로 낮에가야하는곳은 낮에 밤에가야하는 곳은 밤에 넣었었는데 가고싶은곳은 너무 많고 시간은 넘 적네요 ㅠㅠ 인조이타이완님이 생각하시는 방문하면 좋은 코스가 또 있을까요?  오전시먼딩일정이라덜지 저녁 행천궁,상인수산방문같은 걸 뺀다면 추천해주실수 있는 장소가있을지 ,,, 여행은 계획짤때가 너무 설레는 것같아요
인조이타이완 2019.03.14 14:01  
맞습니다. 처음 여행을 하게되면 가고 싶은 곳들은 많은데, 일정은 짧고 하면 고민이 되실 겁니다. 저는 어느정도 욕심을 버리고 이번 여행의 주제는 무엇일지 먼저 정하는 편입니다.

행천궁, 상인수산 둘다 성격이 다른 부분이라서, 어떠한 곳을 좋아하는지 알수가 없고, 처음 답변글을 적은 것처럼 사람마다 좋아하는게 다르고 만족도가 다르기 때문에 여행지 추천이라는게 쉬운건 아닌듯 합니다.

억지로 시간때문에 일정을 넣은 곳들이 있다면 다시한번 고민해 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고궁박물관은 꼭 추천드리고 싶기는 합니다. 박물관 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가보시고 좋았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타이베이 여행때 가장 많이 방문하는 곳중에 하나가 아마 고궁박물관이 아닐까 합니다.

대만은 한국에서 2시간 30분 정도로 홍콩보다도 가깝고 국내 저가항공사들도 대부분 취항을 하고 있는 여행지이기 때문에, 이번 한번 여행에 너무 욕심을 부리지 않으시는건 어떨지 한번 고민해 보세요.
제목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4 명
  • 오늘 방문자 129 명
  • 어제 방문자 329 명
  • 최대 방문자 2,913 명
  • 전체 방문자 1,851,753 명
  • 전체 게시물 4,273 개
  • 전체 댓글수 3,557 개
  • 전체 회원수 4,734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